avis.kr 오감브랜딩,레모事例(사례),CGV事例(사례) > avis8 | avis.kr report

오감브랜딩,레모事例(사례),CGV事例(사례) > avi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vis8

오감브랜딩,레모事例(사례),CGV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4:56

본문




Download : [1000원] 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pptx





_SLIDE_4_
촉각
놀배북 동화책
그림동화책에 아이들이 직접 만질 수 있는

요소를 넣어 아이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주며

자녀교육을 중요시 하는 부모들에게

인기가 많다.

직접 찾아가서 테스터 해보지 않아도

쉽게 향기를 맡을 수 있다
_SLIDE_6_
미각
CGV
사이트마다 다르겠지만 내가 일했던

대...

_SLIDE_1_
오감브랜딩
_SLIDE_2_
시각
레모나
노란색을 보면 상큼한 이미지와

비타민C 를 연상되게하며

경남제약의 레모나를 떠오르게 된다
_SLIDE_3_
청각
SKT
CF속 마지막 장면에서 로고와 함께

나오는 징글을 들으면 누구나

SKT를 상징하는 것을 알 수있다

또한 ‘되고송’ 으로 인기를 얻으며

SKT를 더 인식시켜줬다.

_SLIDE_5_
후각
향수
잡지 속 향수광고 페이지에

접힌 부분을 펼치면 제품의 향기를

느낄 수 있게 해…(skip)
오감브랜딩,레모事例(사례),CGV事例(사례)

Download : [1000원] 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pptx( 33 )


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경영경제,레포트

오감브랜딩,레모事例(사례),CGV事例(사례)




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 , 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오감브랜딩 레모사례 CGV사례





[1000원]%20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_pptx_01.gif [1000원]%20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_pptx_02.gif [1000원]%20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_pptx_03.gif [1000원]%20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_pptx_04.gif [1000원]%20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_pptx_05.gif [1000원]%20오감브랜딩,레모사례,CGV사례_pptx_06.gif
_SLIDE_1_
오감브랜딩
_SLIDE_2_
시각
레모나
노란색을 보면 상큼한 이미지와

비타민C 를 연상되게하며

경남제약의 레모나를 떠오르게 된다
_SLIDE_3_
청각
SKT
CF속 마지막 장면에서 로고와 함께

나오는 징글을 들으면 누구나

SKT를 상징하는 것을 알 수있다

또한 ‘되고송’ 으로 인기를 얻으며

SKT를 더 인식시켜줬다.
_SLIDE_4_
촉각
놀배북 동화책
그림동화책에 아이들이 직접 만질 수 있는

요소를 넣어 아이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주며

자녀교육을 중요시 하는 부모들에게

인기가 많다.

_SLIDE_5_
후각
향수
잡지 속 향수광고 페이지에

접힌 부분을 펼치면 제품의 향기를

느낄 수 있게 해놓았다.
전체 7,7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vi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