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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이슬의 marketing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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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6 0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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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참이슬의 마케팅 분석.ppt




(58%)
문항 2. 맥주보다 소주를 찾게 되는 경우는
[20대]
회식자리 등 단체 모임 (42%)
친구들과의 모임 (33%)
속상한 일이 있을 때 (25%)
[30대]
회식자리 등 단체 모임 (74%)
속상한 일이 있을 때 (16%)
친구들과의 모임 (10%)
문항 3. 주로 마시는 소주
참이슬 (85%)
산 (9%)
백세주 (4%)
[20대]
참이슬 (90%)
산 (5%)
백세주 (2%)
[30대]
문항 4. 맛이 동일한, 22도 보다 낮은 소주가
출시 될 경우 마실 의사가 있는가
마시겠다. (11%)
4. 출시 배경
설문조사 결과…(생략(省略))
순서




참이슬의 marketing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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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참이슬의 마케팅 분석.ppt( 65 )




다. (89%)
마시지 않겠다.
문항 1. 맥주를 주로 마시는 이유
소주는 맛이 쓰다. (19%)
[30대]
시원한 맛으로 마신다.(62%)
시원한 맛으로 마신다.
참이슬의 marketing 분석

설명


참이슬 Light / 기획서
목 차
1. 사회적환경
2. 소주시장환경
3. 제품分析(분석)
4. 출시배경
5. SWOT 分析(분석)
6. 마케팅戰略
7. 광고 戰略
8. 광고
1. 사회적 환경
1 9 9 8
진로의 참이슬 출시로 23도 소주시장 개막
2 0 0 1
산(두산), 참이슬(진로), 참소주(금복주)의
22도 소주 일반화
2 0 0 0
지방소주 업체들의 22도 저도수 시장
시원,화이트,선양,그린
2. 소주시장 환경
지역별 시advantage(장점) 유 실태 (2000년 10월말)
참이슬 판매량 증가추이
(단위: 억병)
25억
20억
5억
1억
10억
6개월
20개월
30개월
3년
1999.4.26
2000.5.27
2001.4.16
2001.10.9
3. 음주에 대한 설문 조사(제품分析(분석))
총 400명 중 20대 남녀 각각 100명,
30대 남녀 각각 1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하였다. (23%)
소주는 맛이 쓰다. (28%)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한다. (10%)
[20대]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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