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2:04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사업.hwp
이들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여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이들에게 어느 정도 의사결정권한을 부여할 필요가 있다 사소한 요구사항까지도 상급자에게
보고하고 결정을 받는다는 것은 커플매니저와 컨설턴트들에게 강조되어야 할 자율성에 상당한
타격을 주기 때문일것이다 그들 역시 부여된 권한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스스로
향상시켜야 한다.
고객이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요구에 앞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전술을
수립해야 한다. 고객을 대하는 Know-How, 문제점(問題點) 등은 서로 대화하고 토론하여 그들이
가진 역량을 한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조직을 유기적으로 설계할 필요가 있다 조직구성원들
대부분이 커플매니저, 컨설턴트들이다.설명
Download : 결혼정보사업.hwp( 67 )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결혼정보사업
순서
결혼정보사업 , 결혼정보사업인문사회레포트 ,
Ⅰ. 사업계획
1. 사업개요
Ⅱ. 사업영역 分析
1. 시장環境(환경) 分析 및 SWOT 分析
Ⅲ. 조직도
1. 조직설계의 원칙
2. 조직설계기준
3. 조직운영
Ⅳ. 사업운영흐름
Ⅲ. 조직도
1. 조직설계의 원칙
결혼정보회사라는 사업의 特性상 고객간의 관계가 최우선되어야 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을 대하는 기술이
향상되고 고객이 요구하는 것의 核心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가지는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2. 조직설계기…(省略)
결혼정보사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