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s.kr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분석) > avis2 | avis.kr report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분석) > avi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vis2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21:02

본문




Download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pptx







순서


Download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pptx( 34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분석)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分析(분석)
_SLIDE_1_
미디어와
크리에이티브
_SLIDE_2_
1
미디어 크리에이티브의
최적화
_SLIDE_3_
_SLIDE_4_
광고도 마찬가지

같은 소재의 광고를 계속 노출하게 되면 지겨움이 발생
광고의 반응은 급격히 저하
_SLIDE_5_

_SLIDE_6_
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_SLIDE_7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Think!: #PubLooShocker런던 교통부에서 진행한 음주운전 방지 캠페인 THINK!
_SLIDE_8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 평이해진 크리에이티브
평이해진 광고들
아파트 광고 여배우들
_SLIDE_9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 다양한 포맷의 크리에이티브 요구
광고는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는 내용과 형식 모두 소비자의 눈과 마음에 맞게 제작되고 전달 되어야 한다.
동양매직 식기세척기와 시너지를 높인 `옥시 피니시`케이블 TV 광고
_SLIDE_11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미디어의 속성 을 고려한 광고
미디어의 세분화가 가속되는 현실에서 많은 광고 전문가들이
미디어의 속성 에 맞는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따
미디어의 속성 을 반영한 크리에이티브는 옥외 광고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따
에너자이져의 옥외 광고
_SLIDE_12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ATL-BTL 컨버전스 광고
ATL-BTL 컨버전스 광고는 2개 혹은 그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통합을 …(투비컨티뉴드 )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1.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2.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3.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4.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5.gif 미디어와%20크리에이티브%20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미디어와,크리에이티브,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소비자를 움직이지 못하는 광고는 아무리 아이디어가 좋아도 그저 광고로만 끝날 수 있따
최근에는 미디어 환경 alteration(변화) 를 반영하듯 새로운 형식과 내용을 담은 광고가 자주 등장하고 있따
_SLIDE_10_

02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보완 관계의 브랜드나
콘텐츠를 이용한 윈윈 광고
‘윈윈 광고’는 보완관계의 타사 브랜드 광고 또는 콘텐츠와 시너지를 높인 광고이다.
전체 7,76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vi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