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11:00
본문
Download : 자사분석.시장분석..ppt
자사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
Download : 자사분석.시장분석..ppt( 60 )
자사,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Contents
1. 주제선정이유
2. 環境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시장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SWOT分析(분석)
3. STP책략
4. 4P책략
5. 結論 및 시사점
1.주제선정이유
1. 주제선정이유
역발상 marketing 을 통한 해외시장 독점의 좋은 예
세계적으로 점유율 40%
국내인지도가 낮은 기업
2.環境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1. 회사introduce
*
Paseco 기업introduce
회사명
(주) 파세코
설립일
1974.8월
대표이사
유 병진
주 생산품
석유스토브, 식기 건조기,
식기 세척기
1987.6 국내최초 미국에 부탄가스 버너 수출
1974.8 신우 직물 공업사 설립
1995.11 100만불 수출 탑 달성
1994.4 미국 UL마크 획득
2000.11 3000만불 수출 탑 수상
2000. 7 2000년 품질경쟁력 우수 기업 선정
2001.6 자동소화장치 특허
2005.11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3년 연속)
2004.11 5000만불 수출 탑 수상
2006.11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업체 인증
2006.07 세계 일류상품생산기업 선정
2008.05 세계 최초 전기식 빈트인
의료건조기 개발
2xxx.10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2009.11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2009.05 국내최초 가정용 연료전자를
이용한 의류전조기 상용화
2009.03 현재 전세계 40 여개국에
열기 및 빌트인 가전 수출
1.자사分析(분석)-제품introduce
1.자사分析(분석)-제품introduce
1.자사分析(분석)-제품introduce
1.자사分析(분석)-연혁
-시장分析(분석)-
2.시장 分析(분석)-미국
끊임없는 품질improvement(개선) 분야에 투자 매주 화요일에 품질 improvement(개선) 회의(노력)
미국 난로 업체에 심지를 수출하면서 기업 이미지 및 신뢰성 확보
미국 바이어들의 수출 제안 및 대형 납품 업체 공급 체결
(과감한 결단력-UL 마크 획득, 국…(생략(省略))
설명
자사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
자사분석.시장분석. , 자사분석.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자사 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