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6:28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_2099360.doc
③ 타 업체 고객유치시 단말기 교체비용이 수반된다
▷ SKT(셀룰러)→LGT(PCS)
④ 무선데이터 통신부문 매출이 약하다.
③ 기지국 대신 광안테나 설치
▷ 통화불량지역에 대한 서비스 보급이 신속하고 비용이 저렴하다.
▷ 타 업체 방식 : CDMA 1X EVDO
LG 텔레콤 : CDMA 1X
⑤ 브랜드 인지도가 타사에 비해 약하다.
,경영경제,레포트
기업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introduction
1) LG Telecom?
2) Global CDMA Leader’
3) 공유가치
4) 경영goal(목표)
5) 주요연혁
6) 최근 5개년 요약 財務諸表
7) 요약실적
3. 기업 analysis(분석)
1) 가치사슬analysis(분석)
2) 7 force model
3) STP analysis(분석) 및 포지셔닝
4. 시장전략(strategy)
1) marketing 믹스 (4P)
2) 구체적 전략(strategy) 개발 事例(사례)
① 통화요금이 저렴하다.
▷ 기업이미지 광고에 대한 투자효과(效果)
* 약점(weakness)
① 전파서비스 영역이 좁다.
④ LG의 기업이미지가 향상되었다.
Download : 기업분석_2099360.doc( 16 )
기업분석에 대한 글입니다.[기업분석]LG텔레콤에 ,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기업analysis에 대한 글입니다.
- 외부environment analysis(분석)
* 기회(opportunity)
① 휴대폰 사용료가 비싸다는 고객의 인식이 점차 …(省略)
[기업analysis]LG텔레콤에
순서
다.
▷ 기존 통화품질이 좋지 못하고, 고객의 인식 또한 나쁘다.
② 낮은 시advantage유율로 투자수익성이 낮다.
② 단말기 제조사를 보유
▷ 단말기 가격경쟁력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