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s.kr GM 대우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마케팅 책략에 관하여 > avis2 | avis.kr report

GM 대우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마케팅 책략에 관하여 > avis2

본문 바로가기

avi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M 대우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마케팅 책략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9:35

본문




Download : GM 대우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hwp






지난 3월 중순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2003년 제네바 모터쇼’에 마티즈,칼로스,라세티,매그너스 등 양산차 9대와 컨셉트카 1대 등 모두 10대를 들고 GM대우차 출범 이래 해외모터쇼에 처음으로 참가했다.  또 하반기부터 라세티, 마티즈, 매그너스 등 주력 3개 차종을 中國에 본격 수출한다. 올해 약 30만대 가량의 수출을 계획하고 있는 GM대우차는 오는 7월부터 신차 라세티를 유럽에 판매하고 북미시장에서도 GM브랜드를 활용해 하반기 이후 수출을 재개한다는 계획이다. 제네바 모터쇼에 선보인 준준형 라세티를 오는 7월부터 1.6ℓ와 1.8ℓ엔진을 장착, 유럽에서 시판할 예정이다.GM대우의자동차시장에 , GM 대우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GM대우의자동차시장에


Download : GM 대우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에 관하여.hwp( 19 )




,경영경제,레포트

GM 대우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마케팅 책략에 관하여
레포트/경영경제
GM%20대우의%20자동차%20시장에서의%20마케팅%20전략에%20관하여_hwp_01.gif GM%20대우의%20자동차%20시장에서의%20마케팅%20전략에%20관하여_hwp_02.gif GM%20대우의%20자동차%20시장에서의%20마케팅%20전략에%20관하여_hwp_03.gif GM%20대우의%20자동차%20시장에서의%20마케팅%20전략에%20관하여_hwp_04.gif GM%20대우의%20자동차%20시장에서의%20마케팅%20전략에%20관하여_hwp_05.gif GM%20대우의%20자동차%20시장에서의%20마케팅%20전략에%20관하여_hwp_06.gif

설명
Ⅰ.서론

Ⅱ.GM-DAEWOO 회사개요

Ⅲ. GM의 대우 차 인수
1. 대우 자동차의 상황
2. GM의 대우 차 인수

Ⅳ. GM대우 출범 6개월간 성과
1. 재도약 시동 및 경영 정상궤도 회복
2.GM대우, 3위 자리 탈환

Ⅴ.성공요인 및 경쟁전술
1.marketing 전술
2.브랜드이미지 제고전술
3.인사 및 조직부문
4.경영정보시스템구축

Ⅵ.GM 대우의 해외진출 present condition
1.해외법인 present condition
2.해외진출 present condition  및 계획
①中國진출
② 북미지역 수출 재개
③서유럽 수출

Ⅶ.GM대우의 향후 展望(전망) 과 과제課題
1.과제課題와 展望(전망)
2.향후 경영 goal(목표) 및 계획

Ⅶ.GM대우 평가





2.해외진출 present condition  및 계획

대우 차는 98년 64만4688대를 판매하는 등 수출 호조세를 누렸으나 99 년부터 침체기를 걷기 처음 해 59만대(99년 ), 51만대(2000년), 29만대 (2001년) 등 급격한 수출감소를 겪어야 했다.







GM 대우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글입니다.

GM대우 차는 올해 기존 유럽 9개국에 집중하던 수출 시장을 크게 확대한다.

이와함께 GM대우차는 올 하반기 중 북미시장에 대한 수출을 재개하는 한편 中國·태국·인도 등지에서 기존 GM의 생산 공장을 통해 ‘라세티’를 현지 생산할 방침이다. 라세티는 뷰익의 ‘액셀르(Excelle)’라는 이름으로, 마티즈와 매그너스는 시보레 브랜드의 ‘…(drop)
순서
다. 대우 차는 흐트러진 수출 네트워크를 재정비하면서 유럽 지역을 집중 공략해 수출 물꼬를 틀 방침이고 90년대 후반 수출 선두권을 유지했던 대우 차는 GM-대우 신설 법인 출범을 계기로 흐트러진 수출경쟁력을 재정비하는 데 주력하였다. 제너럴모터스(GM)는 특히 판매법 인 8개를 그대로 인수한 서유럽 지역 을 대우 차의 주력 수출지로 잡고 스위스 취리히에 유럽본부를 설치하는 등 체제 구축을 본격화하고 있다 . GM대우 차 유럽본부는 앞으로 3~4년 안에 유럽 지역에서 연 20 만대 이 상의 수출 실적을 올린다는 계획을 설정했다.



GM 대우의 자동차 시장에서의 마케팅 책략에 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vi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vi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