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s.kr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 > avis1 | avis.kr report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 > avis1

본문 바로가기

avi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5:58

본문




Download :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ppt




중략 그렇다면 스타이미지는 기계처럼 이미 주어진 것으로, 칼 마르크스가 “응결된 노동”이라 불렀던 것의 한 예가 된다

마르크스의 물신주의 theory(이론)을 대변
광고 모델의 겉모습을 부각시켜
생산과정으로부터 광고를 분산
상품물신주의의 등장
생산품
상품
주요가치
노동력


상품이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생산품의 노동력의 흔적 삭제
높은…(drop)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

순서


다.





설명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 ,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와 물신주 Fetishism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
광고와%20물신주의%20Fetishism_ppt_01.gif 광고와%20물신주의%20Fetishism_ppt_02.gif 광고와%20물신주의%20Fetishism_ppt_03.gif 광고와%20물신주의%20Fetishism_ppt_04.gif 광고와%20물신주의%20Fetishism_ppt_05.gif 광고와%20물신주의%20Fetishism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와,물신주,Fetishism,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ppt( 34 )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
목차
1-1 물신주의의 定義(정이)
1-2 물신주의와 광고
1 광고와 물신주의
2 광고 ‘모델’과 페티시즘
2-1 스타 marketing
2-2 스타 marketing 의 양상
3 광고 ‘소비재’와 페티시즘
3-1 프로이드적 페티시즘
3-2 마르크스적 페티시즘
4 광고 ‘기법’과 페티시즘
4-1 클로즈 업
4-2 슬로우 모션
4-3 색의 강조
5 광고 ‘내용’ 속 페티시즘
5-1 동성애
5-2 페미니즘
광고와 물신주의 :
1. 물신주의의 定義(정이)
2. 물신주의와 광고
1
물신주의의定義(정이) :
1-1
페티시즘(Fetishism)
신이나 영혼과 같은 초월성을 띈 전체가 아니라 한정된 부분을 신앙의 대상으로 하는 심성

마르크스의 물신주의 : 사회과학, 물신화, 상품이 모든 가치를 대표
프로이트의 물신주의 : 정신分析학, 성 도착증

물신주의와광고 :
1-2
광고에 녹아...

광고와 물신주의 Fetishism
목차
1-1 물신주의의 定義(정이)
1-2 물신주의와 광고
1 광고와 물신주의
2 광고 ‘모델’과 페티시즘
2-1 스타 marketing
2-2 스타 marketing 의 양상
3 광고 ‘소비재’와 페티시즘
3-1 프로이드적 페티시즘
3-2 마르크스적 페티시즘
4 광고 ‘기법’과 페티시즘
4-1 클로즈 업
4-2 슬로우 모션
4-3 색의 강조
5 광고 ‘내용’ 속 페티시즘
5-1 동성애
5-2 페미니즘
광고와 물신주의 :
1. 물신주의의 定義(정이)
2. 물신주의와 광고
1
물신주의의定義(정이) :
1-1
페티시즘(Fetishism)
신이나 영혼과 같은 초월성을 띈 전체가 아니라 한정된 부분을 신앙의 대상으로 하는 심성

마르크스의 물신주의 : 사회과학, 물신화, 상품이 모든 가치를 대표
프로이트의 물신주의 : 정신分析학, 성 도착증

물신주의와광고 :
1-2
광고에 녹아있는 물신주의

페티시즘이라는 인간의 내재적 욕망을 어떻게 이용하여 홍보결과 를 극대화 하는가
광고 ‘모델’과 물신주의 :
1. 스타marketing
2. 스타marketing 의 양상
2
2-1
스타marketing ;

Richard Dyer `거룩한 육체 Heavenly Bodies`

스타들은 자신들을 상품으로 만드는 데 개입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노동력의 제공자이자 동시에 그 노동력의 산물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중략 이러한 노동을 하는 사람들은 스타 자신만이 아니라 전文化장사, 미용사, 의상디자이너 등 헤아릴 수 없이 많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vi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vis.kr All rights reserved.